걸스데이 출신 민아, 2년만에 솔로곡 공개 직접 알려.."한층 성숙해진 목소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1.17 07: 28

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음원참여 소식을 직접 알렸다.
지난 17일(*음원공개일정에 맞춰 결정) 민아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영상에는 민아의 얼굴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에 "191121 PM6:00" 이라고 직접 쓴 글씨를 공개해 많은 팬들에게 궁금증과 기대감을 심어주었다.
이 영상은 하이플라이뮤직의 '하이픈 프로젝트' 의 협업 주자로서 함께한 민아의 '알게 모르게' 음원 공개에 대한 소개. 2년만에 공개되는 민아의 노래를 듣고자 기다린 많은 팬들에게 기분 좋은 소식이 될 예정이다.

민아의 '알게 모르게' 음원 제작사인 하이플라이뮤직 측은 "민아의 솔로곡 '알게 모르게' 는 11월 21일 오후 6시에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알게 모르게'는 잔잔한 기타 사운드와 한층 성숙해진 민아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하이픈 프로젝트'는 하이플라이뮤직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이 만나 더 좋은 음악과 에너지를 전달하자는 의도로 기획된 협업 음원 프로젝트로서 그 첫번째 주자는 성숙한 감성적 목소리를 들려주는 민아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플라이뮤직은 아티스트의 개성을 담은 음악과 더불어 음악을 매개로 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방민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