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엄마+두 동생과 비주얼 가족..'꽃보다 예쁜' 가족사진[★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1.19 08: 17

 방송인 박은지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와 두 동생들과 함께한 가족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박은지와 그녀의 어머니, 그리고 두 동생들이 함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있다. 색상이 다른 포근한 니트를 함께 맞춰 입고 있는 박은지 가족은 엄마를 중심으로 각기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세딸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는 따뜻한 햇살을 배경으로 화이트와 베이지 색상의 의상을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은지 가족의 모습이 화기애애하다.
특히 박은지 가족들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 그리고 우월한 비율로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박은지는 그간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했으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일상등을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유의 노하우와 센스, 털털한 성격을 살린 SNS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 인플루언서로서 맹활약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박은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