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측 "박우진, 무릎 연골판 파열 부상..수술 완료 후 회복에 집중" [공식입장]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11.19 10: 24

브랜뉴뮤직이 그룹 AB6IX 멤버 박우진의 부상과 관련한 입장을 전했다.
브랜뉴뮤직은 19일 "지난 11월 16일 스케줄 진행 중 발생한 박우진군의 부상으로 응급처치 후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 및 검사를 받았으며, 정확한 병명은 오른쪽 '무릎 연골판 파열'로 진단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박우진은 의사의 권고에 따라 정밀 검사와 수술을 진행했고, 현재 수술 완료 후 안정 및 회복에 힘쓰고 있으며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센터에서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전 포토월이 진행됐다.그룹 에이비식스 박우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pjmpp@osen.co.kr

소속사 측은 "당사는 앞으로 박우진군의 완전한 회복을 위해 치료와 재활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금일 이후 브랜뉴이어 2019 콘서트 등 확정되어 있는 AB6IX의 일정들은 당분간 박우진군을 제외한 임영민, 전웅, 김동현, 이대휘 4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한편 AB6IX는 최근 첫 단독 콘서트 '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내년 초까지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AB6IX 멤버 박우진군의 부상 관련해 알려드립니다.
지난 11월 16일 스케줄 진행 중 발생한 박우진군의 부상으로 응급처치 후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 및 검사를 받았으며, 정확한 병명은 오른쪽 '무릎 연골판 파열'로 진단 받았습니다.
이후 박우진군은 의사의 권고에 따라 정밀 검사와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수술 완료 후 안정 및 회복에 힘쓰고 있으며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이에 당사는 앞으로 박우진군의 완전한 회복을 위해 치료와 재활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금일 이후 브랜뉴이어 2019 콘서트 등 확정되어 있는 AB6IX의 일정들은 당분간 박우진군을 제외한 임영민, 전웅, 김동현, 이대휘 4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그 외의 추가적인 일정과 내용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드리겠습니다. 팬분들께서도 피치 못한 박우진군의 부재를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박우진군의 회복을 함께 기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아티스트 건강과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