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모두 다 이루리 La"..우주소녀, 현실이 될 소녀들의 로맨스 판타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11.19 18: 01

우주소녀의 새로운 로맨스 판타지가 시작된다. 
우주소녀는 19일 오후 6시에 새 미니앨범 ‘애즈 유 위시(As You Wish)’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타이틀곡 ‘이루리’로 우주소녀만의 확장된 매력을 더욱 찬란하게 피워냈다. 
우주소녀는 이번 앨범을 통해서 서정적인 감성에 로맨스 판타지를 더해서 더욱 특별한 이야기를 완성하고 있다. 원하는 대로 이뤄질 우주소녀의 판타지가 이들의 성장에 더욱 집중하게 만들면서 섬세해진 세계관이 앞으로 펼쳐질 우주소녀의 로맨스 판타지에 대한 관심을 이끈다.  

우주소녀의 새 앨범 타이틀곡 ‘이루리’는 고백을 앞둔 소녀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원하는 대로 이뤄지는 소녀들의 로맨스 판타지’를 완성하고 있는 이야기다. 몽환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간절해서 더 설레는 소녀들의 로맨스 판타지다.
이 곡은 우주소녀 멤버들의 보컬의 강점을 극대화시킨 것은 물론, 서정적인 정서를 세심하게 풀어내면서도 트렌디함까지 조화롭게 살려냈다. 순수함과 설렘, 서정성과 신비로움을 잘 살려낸 우주소녀의 다양한 매력들이다. 솔직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들도 잘 녹아 들었다.
“별 헤는 아름다운 이 밤/조금씩 물들어가 벅차올라/이루어지길 너의 소원 다/나에겐 말해 들어줄게/거친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아 손잡아/이루리 이루리 La/이루리 이루리 La/모두 다 이뤄질 거야/나를 느껴봐 우린 원해 원해 Luv ya/어둔 밤 속에서 난 빛을 찾을 거야/이루리 이루리 La.”
순수하고 신비로운 이미지에 강렬함을 더해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를 시작하는 우주소녀. 더 풍성해진 컴백으로 써내려갈 또 한 번의 확장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 ‘이루리’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