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지, ♥︎정준과 열애공개 후 첫 근황 "신났다"..정준도 "좋아요" [★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1.20 09: 49

'연애의 맛3' 출연자 김유지가 배우 정준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김유지는 20일 자신의 SNS에 "맛있는 거 먹구 신나땃♥"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은 단아하고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내고 있는 김유지의 모습을 담고 있다. 정준 역시 이에 '좋아요'를 누르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가하면 정준은 열애 보도 후 OSEN과의 인터뷰에서 "저도 사실 공개 열애 같은 게 처음이다. 그런데 김유지 씨와 연애를 시작하며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눴다. '나중에 기사가 나갈 수도 있고, 많은 관심을 받을 수도 있다'고. 그렇지만 '그런 관심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우리 만나는 것에 다른 신경은 쓰지 말자'고 이야기를 나눴다"고 직접 열애 사실을 밝혔다(2019. 11.18. OSEN 단독보도).
정준과 김유지 커플이 연인으로 발전하는 모습은 '연애의 맛3'를 통해서 자세히 예정이다. 정준과 김유지 커플은 이필모와 서수연, 오창석과 이채은에 이어 '연애의맛'이 배출한 3번째 커플이다. 
/nyc@osen.co.kr
[사진] 김유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