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전현무 "♥이혜성,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워" [Oh!쎈 현장]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11.20 14: 30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 전현무가 열애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2015년부터 시작한 ‘문제적 남자’의 새로운 시즌이다. 뇌의 극한을 시험하는 문제들과 이를 푸는 ‘뇌섹남’들의 매력이 한껏 드러나 큰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으로, ‘브레인 유랑단’이라는 태그를 달고 색다른 콘셉트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방송인 전현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브레인 유랑단’의 수장 전현무는 최근 이혜성 KBS 아나운서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가까워졌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전현무는 이와 관련해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이니 만큼 그에 대한 말씀 드리는 건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고 말을 아꼈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오는 21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