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우아한 친구들', JTBC 6월 금토극 편성..제2의 'SKY캐슬' 예고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1.18 11: 17

JTBC ‘우아한 친구들’이 오는 6월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18일 OSEN 취재 결과 ‘우아한 친구들’은 ‘이태원 클라쓰’, ‘부부의 세계’에 이어 오는 6월 JTBC 금토 드라마로 편성됐다. 이미 사전제작으로 촬영을 마친 까닭에 퀄리티 높은 후반 작업으로 올 여름 안방 문을 두드리게 됐다. 
‘우아한 친구들’은 40대 부부들이 모여 사는 신도시에 살인사건이 일어난 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참신한 소재와 스토리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

유준상, 송윤아, 김성오를 비롯해 한다감, 배수빈, 이인혜, 김혜은, 정석용 등이 출연한다. 지난 3일 송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 함께 찍은 사진"이라며 "2019년 5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함께 해준 분들이다. 행복했고 감사했다”는 메시지와 회식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연애 말고 결혼’,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 ‘뷰티인사드’를 연출한 ‘로코 장인’ 송현욱 PD의 작품이다. 1월 31일 '이태원 클라쓰', 3월 '부부의 세계'에 이어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