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선희·이훈·서동주·권인하, '밥은 먹고 다니냐?' 출연..17일 촬영 완료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1.20 09: 10

방송인 정선희와 배우 이훈, '서정희 딸' 서동주와 가수 권인하까지. 반가운 얼굴들이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 
20일 OSEN 취재 결과, 정선희와 이훈, 서동주, 권인하가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 네 사람은 지난 17일 진행된 촬영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밥은 먹고 다니냐?'는 욕과 음식 모두로 유명한 김수미가 '욕 할머니' 식당 사장으로 변신해 손님들에게 속 시원한 욕과 든든한 국밥까지 선사하는 예능이다. 고단한 인생을 말과 음식으로 위로하는 김수미 표 소통 방식으로 위로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OSEN DB, 서동주 SNS, KBS 제공] 정선희(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훈, 권인하, 서동주가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

이에 정선희, 이훈, 서정희, 권인하 또한 김수미 앞에서 자신들의 인생사를 풀어낼 전망이다. 각기 다른 사연과 굴곡진 삶을 살아온 이들이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밥은 먹고 다니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선희, 이훈, 서동주, 권인하의 촬영 분량은 오늘(20일) 방송에 등장하는 프로골퍼 박세리에 이어 27일 오후 전파를 탄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