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의 새 EP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권오중이 깜짝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늘 낮 12시,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한동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이번 한동근의 새 EP 타이틀곡 ’잘 헤어진 거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권오중이 남자 주인공으로 참여, 가슴 아픈 눈물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는데, 영상 속 권오중은 이혼을 앞둔 아내와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마지막 장면에서는 의사 앞에서 망연자실한 모습으로 눈을 질끈 감으며 이번 뮤직비디오에 이별에 관한 심상치 않은 스토리가 담겨 있음을 암시했다.
특히, 평소 작품 선택이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진 권오중은 한동근의 이번 노래를 듣고 적극적으로 출연을 자처, 절절한 눈물 연기를 펼치며 제작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총 7곡이 수록된 한동근의 이번 EP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에는 타이틀곡 ’잘 헤어진 거야’ 외에도 한동근의 히트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를 작곡한 제피가 작사 작곡하고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공동 작사로 참여한 ’너 때문에 웃는다’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담겨져 있다. 이 외에도 모든 수록곡이 타이틀곡 후보에 올랐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현재 모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절찬리 예약 판매 중인 한동근의 이번 EP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