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캐럿들과 특별했던 순간" 세븐틴, LA 콘서트 인증도 '아주 NICE'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1.20 19: 24

보이그룹 세븐틴이 LA콘서트 성료 후 팬들에게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20일인 오늘 세계로 뻗어나가는 보이그룹 세븐틴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전 세계 캐럿들과 함께해서 더 특별했던 LA콘서트"란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세븐틴 멤버들은 완전체로 둘러앉은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으며, 무대에서 만큼 빛나는 멤버들의 비주얼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특히 LA콘서트를 성료한 후 이를 인증하며 플랜카드를 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2일 오후(이하 현지 시간) 미국 시카고, 14일 댈러스, 15일 휴스턴, 17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를 개최, 세븐틴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북미를 뜨겁게 달군 세븐틴은 현지 시간으로 19일 LA, 21일 새너제이, 23일 시애틀까지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며 이후 유럽 및 일본 돔 투어 등을 개최하고 글로벌 행보를 펼칠 것이라 알렸다.
/ssu0818@osen.co.kr
[사진] '세븐틴 공식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