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정연이 밴드 아이즈의 싱글 3집 ‘더아이즈’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는다.
최근 MBC ‘언니네 쌀롱’에 출연해 힙스터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등 대세 방송인 연기부터 MC, 예능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오정연은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숨김없는 털털한 성격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이런 오정연이 밴드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를 선뜻 맡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소 아이돌 문화에 관심이 많던 오정연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아이즈 지후의 무대를 직접 찾아보는 등 관심있게 지켜봤다는 후문. 오정연은 앞서 유노윤호, 유리, 하성운 등 많은 아이돌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은 바 있어 이번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또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즈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아나운서 출신이자 요즘 대세인 오정연 씨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 섭외에 선뜻 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어 “아이즈가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연예계 선배의 지원사격이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즈의 신곡 ‘더 데이(The Day)’는 오는 31일(금)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4시에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뮤직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