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검이가 많이 사랑해요"..박보검, 이승철 향한 팬심♥→뮤직비디오 출연(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1.21 14: 42

 배우 박보검이 이승철 신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가요계까지 사로잡았다. '믿고 보는 배우'의 입지를 단단히 굳힌 셈.
박보검은 지난 20일 오후 공개된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속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박보검이 열연을 펼친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 OST로 박보검 특유의 감성 연기와 이승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박보검은 지난해 1월 종영한 tvN '남자친구' 이후 별다른 방송 활동이 없었던 터라 팬들은 그가 주인공으로 등장한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열광했다. 지난 20일 이후 연일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에 안착할 정도.

이에 21일 오전 박보검 측은 OSEN에 "평소 이승철 선배를 굉장히 좋아했는데, 우연한 기회가 닿아서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게 됐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또한 "이승철을 향한 팬심이 가득했기 때문에 뮤직비디오 출연이 결정된 후에는 박보검 본인이 오히려 더 감사해했다"면서 "촬영 현장에서도 즐거운 마음으로 임했다"고 이승철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박보검과 고윤정, 이승철의 완벽한 하모니가 빛난 '내가 많이 사랑해요' 작사, 작곡은 트와이스와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작업과 유빈, 윤하 등의 앨범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한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내가 많이 사랑해요' 음원의 드럼에는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참여했다. 
한편, 웹툰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카카오페이지 대표 IP다.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이다.  
'달빛조각사' OST Part.1에 해당되는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블러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