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타이거즈' 차은우→유선호, 농구부터 이상형 토크..설 특별판 편성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1.21 18: 21

SBS 리얼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가 높은 화제성에 힘입어 설 연휴를 맞은 특별판을 편성한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핸섬타이거즈’는 ‘농구계 레전드’ 서장훈 감독을 필두로 10명의 선수들과 매니저로 발탁된 레드벨벳 조이가 ‘농구’ 하나로 뭉쳐 진짜 농구 이야기를 그려내며 호평받은 바 있다. 매회 짜릿한 농구경기와 진정성 있는 핸섬타이거즈 선수단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시청률 상승은 물론 높은 화제성으로 새로운 스포츠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핸섬타이거즈’는 본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미공개 방송분 등을 엮은 특별판 ‘핸섬타이거즈-어린 호랑이들의 농구캠핑’를 방송한다. 이번 특별판에서는 ‘핸섬타이거즈’의 ‘막내라인’ 모델 문수인, 배우 이태선,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 유선호가 함께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최초 공개된다.

선수단이 아닌 농구코트 밖에서의 훈훈한 네 사람의 현실 모습은 물론 각자가 생각하는 이상형 토크, 캠핑에서도 빠질 수 없는 농구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설 특집 특별판 ‘핸섬타이거즈’는 24일 오후 2시 10분부터 방송되며, 본 방송은 평소보다 15분 이른 밤 10시 55분부터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