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찬사와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가족관객 극찬 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흥행 입소문에 시동을 걸고 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 제작 리양필름・HJ필름,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리틀빅픽처스,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리틀빅픽처스)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22일 공개된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리뷰 포스터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이미지로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이좋게 나란히 선 사람과 동물들이 석양을 등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이미지는 사람과 동물 간의 소통을 바탕으로 교감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의 마음을 매료시킬 것임을 전한다.
여기에 활짝 웃고 있는 주인공의 표정과 함께 먼저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비롯해 국내 언론 매체의 호평 또한 눈길을 끈다. “보는 내내 행복하다!”(OSEN 김보라 기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영화!”(다음 REA**), “관객들에게 따뜻함을 주는 힐링무비!”(CGV 게*) 등 영화가 전하는 유쾌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동은 물론이고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유쾌한 영화!”(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영화!”(CGV qs***), “설 연휴 영화로 강추!”(CGV 이*) 등 리뷰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영화임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전무후무! 개성 넘치는 목소리 캐스팅!”(다음 iza***), “동물과 교감하며 딸과 소통하는 한 남자의 가슴 뭉클 성장기!”(다음 ca****) 등 관람객의 생생한 리뷰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주인공 주태주(이성민 분)와 호흡을 맞춰 함께 수사를 펼치는 파트너 군견 알리에게 생생한 목소리를 불어넣은 배우 신하균을 비롯해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이순재 등 베테랑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동물 목소리 연기가 영화에 풍성한 즐길 거리를 더해줄 것임을 전하며 기대를 높인다.
가족관객 극찬 리뷰 영상은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관람하기 위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느낀 진심이 담긴 리뷰들로 눈길을 끈다. “눈물을 흘릴 정도로 감동을 받았다”, ”사랑스러운 영화” 등 감동과 재미가 동시에 담긴 스토리에 대한 진심 가득한 리뷰는 물론,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가족들하고 같이 보면 정말 좋은 영화다”, “아들이 너무 재밌다고 추천하네요”, “부모님과 손 잡고 와서 볼 수 있는 영화다”, “누구나 다 같이 볼 수 있는 따뜻한 영화”란 말로 설 연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전 세대 취향 저격 영화임을 증명했다. 이처럼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가슴 뭉클한 감동과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토리로 가족 관객들을 제대로 사로잡으며 설 연휴 극장가를 따스함으로 채울 것이다.
현재 극장 절찬 상영 중이다./ watc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