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시동을 걸었다.
J9엔터테인먼트는 23일 “소속 걸그룹 시그니처가 오는 2월 4일 시그니처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cignature debut lead single A ‘NUN NU NAN NA’)로 데뷔를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시그니처 데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전격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시그니처는 27일부터 콘셉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댄스 프랙티스 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발매일 하루 전인 3일에는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데뷔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앞서 흑백 무드의 단체 이미지를 공개하며 강렬함을 뽐낸 시그니처가 어떤 스타일의 데뷔곡으로 국내외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또 데뷔 리드 싱글에 알파벳 A를 표기하며 다음 싱글을 암시하고 있어 이에 대한 궁금증 역시 배가되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설립한 걸그룹 전문 레이블 J9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신예 그룹 시그니처는 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시그니처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데뷔 쇼케이스 ‘시그니처 무브(cignature move)’를 개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J9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