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X남도현, 팬미팅 8000석 매진 감사 인사 "열심히 준비할 것" [★SHOT!]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1.23 10: 15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8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다음 달 2일 오후 1시와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를 개최한다.
지난 22일 이들의 팬미팅 티켓 예매가 시작과 동시에 모두 매진되며 인기를 입증시켰다. 이에 이한결과 남도현은 공식 SNS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한결은 "여러분 덕분에 저희 첫 팬미팅이 매진됐다"고 말하며 "더 열심히 재미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남도현도 "항상 많은 사랑을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첫 팬미팅인 만큼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한결과 남도현이 팬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다음 달 2일(일) 오후1시, 오후 6시 총2회 개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