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신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약 1분 분량의 이번 영상은 자아찾기 3부작의 중심에 서 있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의 음악, 퍼포먼스, 의상, 비주얼 등 콘셉트 전반을 엿볼 수 있는 영상으로 달라진 골든차일드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후렴구의 고개를 돌리는 안무가 돋보이며, 짧은 분량만으로도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하는 역대급 음반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전작 ‘워너비’로 음악방송 1위를 견인한 작곡가 ‘BLSSD’를 필두로 K-POP 대표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로스(ZANYBROS)의 홍원기, 이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ADDM, 본븐랙의 퍼포먼스까지 내놓으라하는 최고의 스태프들이 골든차일드의 신곡에 힘을 싣고 있다.
‘담다디’, ‘너라고(It’s U)’, ‘렛미(LET ME)’로 이어지는 금동고 3부작으로 청량돌의 대표주자였던 골든차일드가 청량을 벗어던지며 새롭게 시작된 3부작의 중심인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로 역대급 반응들이 터져나오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