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한다감·심은진·조재윤, 2020 설맞이 새해인사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1.24 14: 41

 김호진, 한다감, 심은진, 조재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2020년 설날을 맞이하여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24일 비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배우 김호진, 한다감, 심은진, 조재윤, 김인묵, 한성연, 오재일의 설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소속 배우들의 개성이 담긴 재치있는 영상이 눈길을 끈다. 제일 먼저 김호진은 한복을 입고 “새해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곧이어 한다감과 심은진은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며 새해 인사를 남겼고 조재윤 또한 해맑게 인사를 하며 새해인사를 전했다. 또한 신인배우인 김인묵, 한성연, 오재일도 저마다 개성을 살려 각양각색의 매력이 담긴 영상을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비비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새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즐겁게 준비를 헀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펼칠 소속 배우들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비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설날 인사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비비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