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가 ‘글로벌돌’로 도약에 나선다.
네이처는 24일 오후 6시(한국 시각) 미국 아이튠즈,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및 일본 포니캐년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처 일본 공식 페이지를 통해 내달 12일 정식 발매되는 일본 데뷔 싱글 ‘I'm So Pretty –Japanese v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러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방, 도서관, 무용실 등을 배경으로 한 네이처의 다채로운 하루가 담겨 있다. 여덟 소녀들의 깜찍 발랄함과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이 교차되며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네이처는 청순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파워풀하고 통통 튀는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팝 ‘I'm So Pretty’는 지난해 7월 네이처가 한국에서 먼저 선보이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의 일본어 버전이다.
지난 2018년 8월 첫 번째 싱글 앨범 ‘기분 좋아’로 데뷔한 네이처는 최근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하고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의 포문을 여는 2nd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를 발매, 타이틀곡 ‘OOPSIE (My Bad)’에 이어 후속곡 ‘빙빙(Bing Bing)’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seon@osen.co.kr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