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부터 따뜻한 공감 메시지로 실관람객 평점 1위를 기록하며 설 극장가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2020년 첫 번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파이 지니어스’가 영화 속 화제의 장면인 ‘윌 스미스 비둘기 체인지’ 영상을 25일 전격 공개했다.
'스파이 지니어스’ (감독 닉 브루노・트로이 콴,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개봉과 동시에 외화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주요 예매 사이트 실관람객 평점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윌 스미스 비둘기 체인지’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윌 스미스 비둘기 변신’ 영상은 관객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던 비둘기로 강제 변신된 뒤 멘붕에 빠진 윌 스미스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력, 체력 모든 것이 완벽한 미션 성공률 100%의 월드클래스 스파이 ‘랜스’가 ‘월터’가 발명한 실험 약을 마시고 세상 흔한 오조오억 ’새’로 변해버리는 독창적인 스토리는 전에 없던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며 꿀잼 입소문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내 엉덩이와 네 얼굴이 동시에 보인다고!”라고 말하는 혼란스러운 랜스에게 “끝내준다! 비둘기의 시야는 360도거든요”라며 설명하는 월터의 대사는 티키타카 케미를 통해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신박하고 신선해씀”(@sh****), “이거 보면 비둘기가 다르게 보임 ㅋㅋ”(@jr****), “믿고 보는 윌 스미스 웃음 폭탄”(@he****), “와 진짜 비둘기로 변하는 거 개꿀잼ㅋㅋㅋ 상상도 못 했다”(@bn****), “너무너무 신선하고 재미있어요!!! 진짜 최고최고!!”(@yj****) 등 기상천외한 스토리와 코미디에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어 설 극장가 <스파이 지니어스>가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을 예감케 한다./ watc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