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첫 정규 ‘REVEAL’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본격적으로 드러낸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1.25 10: 33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 발매를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더보이즈는 25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첫 정규 앨범 ‘리빌’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프롤로그 개념의 트레일러 영상물을 전격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2월 10일,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리빌’을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약 1분 분량의 이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붉은 태양 빛과 푸른 달빛이 공존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영상미와 더보이즈 멤버들의 몽환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붉은 태양 아래 베일을 감춘 멤버들과 어지러진 공간, 꽃, 붉은 털실 등 곳곳에 숨은 오브제들은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내포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떠오른 달빛에 서서히 정체를 드러낸 더보이즈의 연속적인 클로즈업 샷은 이제껏 감춰 두었던 ‘반전’ 매력과 함께, 강렬한 기대감을 선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한발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24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정규 1집 ‘리빌’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더보이즈는 컴백 전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오는 2월 10일 발매되는 더보이즈 정규 1집 ‘리빌’은 익숙함과 낯섦, 그 양면에 담긴 더보이즈만의 또 다른 존재감과 확 달라진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이번 앨범에서는 매 활동마다 다채로운 ‘소년’의 매력을 선사해 온 더보이즈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음악적 컬러와 ‘소년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리빌(REVEAL)’은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이번 설 연휴인 24~27일 3일 간 방송되는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연, e스포츠-승마 등 종목에 출사표를 던지고 다채로운 활약상을 펼친다. /mk3244@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