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낭만닥터 김사부2’ OST 6번째 가창자로 합류해 애틋한 감동을 선사한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제작사 냠냠 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마무가 부른 OST Part. 6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을 발매하고 ‘믿듣맘무’의 귀환을 알린다.
‘자꾸 더 보고싶은 사람’은 섬세하면서도 담담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현악 4중주의 부드러운 선율이 마마무 멤버들의 아련한 감성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곡이다.
마마무는 슬픈 멜로디 위에 특유의 탄탄한 호소력을 담아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줄 전망이다.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가요계에 내로라하는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백현, 거미, 찬열&펀치, 헤이즈 등 최고의 가창 라인업을 구축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명품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마마무가 합류해 다시 한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등이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