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모모와 휴일만끽‥"♥김희철이 질투하겠네"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1.28 20: 44

트와이스 나연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멤버 모모와 여행사진을 게재했다. 
28일인 오늘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잘 쉬었다"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나연은 멤버 모모와 함께 휴가를 즐기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으며, 천진난만한 소녀모드로 돌아가 다양한 포즈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또 한 번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로스앤젤레스, 멕시코시티, 뉴어크, 시카고 미주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17개 지역 29회 공연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를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3월 3~4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2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일본 데뷔 21개월 만인 작년 3월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을 이뤄낸 뒤 1년 만에 다시 갖는 대규모 단독 콘서트라 알려졌다.
3월 7일과 8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월드투어 'TWICELIGHTS'의 피날레 공연으로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한다./ssu0818@osen.co.kr
[사진]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