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영화로 호평받고 있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배우 간의 유쾌한 케미와 연기력을 엿볼 수 있는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 제작 리양필름㈜, 공동제작 ㈜HJ필름,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리틀빅픽처스,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리틀빅픽처스)의 주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갈소원 4인방의 열정 넘치는 현장 분위기와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가 담겨있다.
먼저 국가정보국 엘리트 요원이자 서연의 아빠 주태주를 맡은 배우 이성민은 진지하고 멋있는 연기부터 웃기고 귀여운 연기까지 완벽히 해내는 모습을 통해 연기 마스터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배정남의 ‘찍사’ 노릇부터 딸 서연 역을 맡은 갈소원에게는 소품을 챙겨주는 섬세한 배려부터 다정한 연기 조언까지 살뜰히 살피는 모습을 통해 다정한 선배 배우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펼쳤다.
여기에 배우 김서형은 민국장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는 기본, 숨겨진 허당미까지 제대로 표현해내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이어진 메이킹 장면에서는 진지한 씬을 소화하다가도 빵빵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을 통해 인간적인 매력까지 선보여 보는 이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배정남 또한 불사조 요원 만식을 맡아 쉬는 시간에도 연기 연습에 몰두하는 노력을 통해 드래곤부터 티라노사우르스, 고양이, 개코원숭이까지 상상도 못했던 연기를 펼친 과정이 담겨있다.
주태주의 딸 서연 역을 맡은 갈소원은 성숙한 연기력을 통해 동물을 사랑하는 캐릭터와 어울리는 발랄함까지 갖춘 캐릭터를 훌륭히 완성해냈다. 카메라가 돌아가면 수준급 눈물연기를 선보이다가도, 쉬는 시간엔 동물들과 서스럼 없이 어울리는 밝고 명랑한 모습 등을 통해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해냈다는 후문이다.
현장의 따스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화기애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 hsjssu@osen.co.kr
[사진] 현장 비하인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