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펭TV' 측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펭숙소' 관람 잠정 중단"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1.31 07: 04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진 환자가 추가로 발생하면서 ‘자이언트 펭TV’ 측이 펭수의 숙소 관람을 잠정 중단했다.
31일 ‘자이언트 펭TV’ 제작진은 공식 채널 커뮤니티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환자가 발생하면서 정부가 감염병 위기 경보를 ‘경계’ 단계로 격상했다”고 밝혔다.
이어 ‘자이언트 펭TV’ 측은 “펭클럽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2020년 1월 30일부터 펭숙소 관람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다. 상황이 나아지면 다시 펭숙소 관람을 개시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펭수 인스타그램

한편, 30일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2명을 추가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는 6명으로 늘어났다.
이하 ‘자이언트 펭TV’ 제작진 전문
펭-하!
자이언트 펭TV 제작진 입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환자가 발생하면서 정부가 감염병 위기경보를 '경계'단계로 격상 하였습니다.
이에 자이언트 펭TV팀은 펭클럽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2020년 1월 30일 부터 펭숙소 관람을 잠정 중단 하기로 하였습니다. 상황이 나아지면 다시 펭숙소 관람을 개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펭-빠.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