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펭수 탈 쓴 가짜지?" '개콘-히든보이스' 귀염뽀짝 보이스 등장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1.31 10: 41

''개그콘서트'에 펭수가?'
내일(2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기 코너 ‘히든 보이스’에서는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 펭수를 비롯해 박현빈, 김영철, 현숙의 꿀 보이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히든 보이스’는 목소리만으로 진짜 스타 게스트를 찾아내야 하는 관객 참여형 코너다. 이번 방송에서는 “펭-하!”라는 인사만으로도 관객들의 확신을 끌어낸 귀염뽀짝 게스트의 등장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펭수는 무려 보이스만으로 관객들로부터 가장 높은 표를 받았다고. 이처럼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한 펭수의 히든 보이스가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의문의 게스트 펭수가 투표 선상에 오르자 유민상은 "너 펭수 탈 쓴 가짜지?"라 호통을 쳤다고. 이에 슈퍼스타 펭수는 “그럼 넌 돼지 탈입니까?”라고 충격적인 돌직구를 날려 펭성(펭수의 인성) 논란을 일으켰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진짜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는 게스트들이 등장해 현장에서는 치열한 표 싸움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누구인가? 누가 박수를 안 쳤냔 말이야”라는 배우 김영철의 중후한 보이스가 울려 퍼지자, 투표 마감을 앞두고 당황스러워하는 관객들의 모습이 포착되며 긴장이 더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가수 현숙과 박현빈의 귀 호강 타임도 재미를 더한다. 이들은 진짜인 척, 가짜인 척하는 페이크 기술로 관객들을 아리송하게 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현숙은 질문만 받았을 뿐인데 즉석에서 리얼 아무 노래 챌린지를 벌이는가 하면, 박현빈은 선배님 현숙을 향한 찬가를 부르며 흥을 돋운다고.
‘히든 보이스’는 기대 이상의 막강 스타 라인업으로 매주 시청자들을 즐겁게 한다. 큰 주목을 받았던 직통령 ‘펭수’의 귀염뽀짝한 보이스가 예고되면서 진짜 스타 게스트가 누구일지 관심이 모인다.
이날 오후 9시 15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개그콘서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