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콘서트 ‘Here & Now: Anytime, Anywhere’를 개최된다.
지난 11월에 진행된 케빈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Here & Now’는 예매 개시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저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회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추가된 회차 역시 1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치열한 연말 공연 경쟁 속 새로운 티켓 강자의 탄생을 알렸다.
케빈오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의 열렬한 호응은 실제 공연까지 이어져 예정되어 있지 않던 리앵콜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한 케빈오는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를 담은 인사를 전하는 한편 “앞으로 자주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전했었다. 이번 ‘Here & Now: Anytime, Anywhere’의 개최 소식은 되도록 빨리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한 케빈오의 팬사랑에서 비롯됐다.
이번 ‘Here & Now: Anytime, Anywhere’ 콘서트는 지난 ‘Here & Now’의 연이은 초고속 매진으로 인해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과 지난 공연의 감동을 다시 나누고 싶은 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앵콜 콘서트답게 관객과 케빈오가 밀접하게 호흡하며 즐겼던 이전 공연의 무대들을 다시 한 번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또한 발매 예정인 신곡과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OST ‘마인드(Mind)’ 등 이제껏 공연한 적 없는 무대들을 최초로 공개한다. ‘마인드’는 브리티시 팝으로 케빈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연주가 단단하게 받쳐주면서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과 새로운 시작을 표현하는 곡이다.
케빈오는 지난 ‘Here & Now’ 콘서트와 마찬가지로 직접 앵콜 콘서트의 타이틀을 정하는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는 케빈오의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에게, 함께한 진심 어린 음악적 소통과 감동이 ‘어느 시간, 어느 곳에서나’ 영원토록 기억되길 바라는 케빈오의 소망을 반영한다.
다시 한 번 케빈오 만의 진심 어린 음악과 이야기들을 관객과 나누기 위해 정성을 다해 준비 중인 콘서트 ‘Here & Now: Anytime,Anywhere’은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공연되며 2월 4일부터 티켓링크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모티브히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