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희X조혜주X이진이X강희X이기택, 2020 기대주 YG STAGE 5인방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1.31 13: 14

남규희, 조혜주, 이진이, 강희, 이기택. YG STAGE 신인 배우 5인방이 공개됐다. 
YG STAGE는 31일 공식 SNS를 통해 "YG STAGE의 새로운 얼굴을 공개합니다 앞으로 그들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라며 남규희, 조혜주, 이진이, 강희, 이기택의 프로필 사진과 영상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들에는 신인 배우들의 개성 강한 포즈와 표정 등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 [pre-stage] 강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배우 남규희, 조혜주, 이진이, 강희 이기택의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강희는 "리얼 '웹찢남'의 등장! 현실남친미로 심장 저격 예고하는 강희"라는 소개로 존재감을 알렸다. 이와 관련 YG STAGE 측은 "훈훈한 비주얼만큼 남다른 열정으로 '자신만의 감성과 공감'을 위해 노력하는 배우"라고 설명했다. 또한 강희는 "오늘보다 내일 더 나은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늘 배우는 자세로 흡수하고, 저만의 감성으로 깊은 공감을 끌어내고 싶어요"라며 각오를 다졌다. 그는 플레이리스트 세 번째 '엔딩' 시리즈인 '또 한번 엔딩'에 출연할 예정이다. 
# [pre-stage] 이진이
배우 황신혜의 딸로 알려진 이진이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들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YG STAGE 측은 공식 SNS에서 "하트가 사람이라면 이런 느낌일까?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움 그 자체! '컬러풀' 배우 이진이의 2020년을 기대해주세요"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진이는 "진심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위로받는 연기를 계속해서 하고 싶습니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 [pre-stage] 조혜주
조혜주는 지난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 출연하며 두각을 나타낸 신인 배우다. 이에 YG STAGE 측은 "2020년을 빛낼 기대주, 조혜주 '기승전예쁨'을 타고난 매력 터짐 주의보 배우. 분위기+멋쁨은 덤"이라며 "노력과 열정까지 충만한 라이징 스타"라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조혜주는 "함께 작업하고 싶은 배우가 되고 싶어요. 슈퍼히어로, 액션이 많은 킬러 역할, 도둑 캐릭터, 능력치가 높은 악역도 도전하고 싶어요"라며 배우로서 연기 욕심을 드러내 기대를 모았다. 
# [pre-stage] 이기택
그런가 하면 이기택은 다양한 분위기가 드러나는 매력적인 외모로 시선을 모았다. 그는 "다른 배우들의 연기를 보고 공부하면서 깊고 섬세한 감정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라며 "보는 이들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감정 연기에 도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 [pre-stage] 남규희
끝으로 남규희는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그는 "하고 싶은 역할은 나이에 맞는 사랑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는 학생 역할이나 혹은 깊이감이 느껴질 수 있는 감정씬이 많은 역할도 해보고 싶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