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힙합하는 황치열?"..'플레이어2' 마미손에 치타까지 '힙합 특집' again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2.01 13: 20

XtvN ‘플레이어’가 시즌2로 돌아온 가운데 다시 한번 힙합 특집을 진행한다. 
1일 OSEN 취재 결과 ‘플레이어2’ 2회부터 힙합 특집이 시작된다. 이른바 ‘쇼미더플레이2’다. 시즌1 때 화제를 모았던 특집인데 이수근, 이진호, 이용진, 정혁, 김동현, 황제성, 이이경, 황치열이 또다시 힙합에 도전하게 됐다. 
프로듀서 군단들도 화려하다. 나플라, 루피, 버벌진트, 슈퍼비, 마미손, 치타, 그루비룸이 주인공. 이들 외에 40여 명의 게스트가 함께해 지난달 29일 촬영이 진행됐다. 오는 8일 방송되는 2회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포맷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되는 파격적인 콘셉트라 지난해 시즌1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2에서는 더욱 험난해진 출연료 사수와 강력해진 게스트 등이 볼거리다. 
특히 새 멤버로 황치열이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근, 김동현,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황제성 등 기존 멤버들과의 새로운 ‘케미’가 기대 포인트다. 시즌2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하는 이유가 여기 있다. 
1일 첫 방송은 제작발표회 특집으로 꾸려진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멤버들은 수많은 기자들의 플레시 세례를 받으면서도 끊임없이 물벼락을 맞아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또한 야외로 나간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플레이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X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