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돈플릭스’에서는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 배우들의 생애 첫 팬미팅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2일 방송되는 ‘돈플릭스’ 에피소드에서는 정형돈이 직접 섭외한 스페셜 게스트의 화끈한 축하무대가 펼쳐진다. 지난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했는데, 이후 팬미팅 현장이 뜨겁게 달아올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배우 김하영이 엘사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그는 생애 첫 팬미팅에서 팬들을 위해 ‘겨울왕국2’의 OST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공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팬들의 기상천외한 질문에 당황하는 정형돈과 ‘서프라이즈’ 배우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아픈 딸을 돌보고 있는 배우 박재현을 위한 정형돈의 깜짝 이벤트도 공개된다.
‘서프라이즈’ 배우들의 팬미팅으로 몸 풀기를 마친 ‘돈플릭스’가 향후 어떤 엄청난 기획들을 준비 중일지, 이번 에피소드에서 기획자 정형돈의 입을 통해 밝혀질 것이 예고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MBC ‘돈플릭스’는 디지털 채널 ‘M드로메다’에서 선보인 첫 번째 콘텐츠로, ‘정형돈이 이끌어 나가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콘텐츠를 표방한다. 매주 일요일 낮 12시 ‘M드로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