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의 데뷔 쇼케이스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됐다.
UNVS의 소속사 샤이타운뮤직 측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3일부로 코로나19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금일(24일) 오후 5시 진행 예정이었던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의 미디어 기자 쇼케이스를 취소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인원이 모이는 행사를 자제해 달라는 정부의 권고에 따라 숙고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으며, 기자님들을 비롯 아티스트 및 현장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행사 당일 부득이하게 취소 안내를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UNVS는 지난 23일 정오 데뷔 싱글 앨범 ‘Timless(타임리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샤이타운뮤직입니다.
지난 23일부로 코로나19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금일(24일) 오후 5시 진행 예정이었던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의 미디어 기자 쇼케이스를 취소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인원이 모이는 행사를 자제해 달라는 정부의 권고에 따라 숙고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으며, 기자님들을 비롯 아티스트 및 현장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행사 당일 부득이하게 취소 안내를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UNVS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기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향후 기자님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다시 마련하여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샤이타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