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 으른섹시 美쳤다"..이한결X남도현(H&D), 개인 티저도 '핫'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4.08 08: 10

가수 이한결, 남도현(H&D)이 첫 번째 미니 앨범 ‘SOULMATE’의 INTRO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이한결, 남도현 공식 SNS를 통해 이한결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한결은 퍼포먼스 강자임을 입증시키듯 화려한 조명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현란한 안무, 섹시한 분위기까지 연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팬들은 “이한결, 미쳤다”, “이번 콘셉트 대박”, “역시 믿고 보는 이한결” 등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앞서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 앨범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연이어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이한결, 남도현은 오는 21일(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는 더블타이틀 곡 ‘SOUL’과 ‘GOOD NIGHT’으로 반전 매력을 뽐낼 것이라 예고해 궁금증까지 증폭시켰다.
21일(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은 막바지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omet568@osen.co.kr
[사진] MBK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