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세계인정·글로벌 미남's '흑백 아우라'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4.13 19: 14

방탄 소년단 정국이 세계가 인정한 글로벌 미남다운 흑백 아우라를 뽐냈다. 
13일인 오늘 현대라이프스타일 공식 SNS에서는 약 1분가량의 정국 영상이 게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국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블록홀 같이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흑백 영상 속에서도 빛나는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 '방방콘'의 일정을 비롯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방법 등을 공지했다. 
'방방콘'은 오는 18일과 19일 각각 낮 12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 볼 수 있다. 이틀간 총 8부로 구성해 방탄소년단의 지난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무료로 공개한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
안방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BTS ONLINE CONCERT WEEKEND, 이하 '방방콘')이다. 특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방콘'을 시청하는 팬들이 실감 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에 있는 응원봉(아미밤)을 연동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현대라이프 스타일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