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 1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결혼 소감 "곁에서 힘이 돼준 사람" [전문]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4.14 10: 57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정선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지내오던 저희는 그동안 서로에게 많은 의지와 힘이 되어왔고,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정선아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다"고 전했다.
정선아는 장문의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기차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들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이날 오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선아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정선아는 1년 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림걸즈'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등에 출연했다. 
이하 정선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 했어요.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지내오던 저희는 그동안 서로에게 많은 의지와 힘이 되어왔고,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시고 저희 응원해 주세요!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정선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