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투표 참여 독려 영상을 공개하며 ‘4∙15 총선 투표 참여 대국민 행동수칙’을 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은 사전 투표를 하러 가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는 등 모든 준비를 마쳤으며, 특히 멤버 정훈은 첫 투표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사전 투표를 모두 완료한 1TEAM은 “올해부터 선거 연령이 하향되어 만 18세 이상의 국민이라면 투표할 수 있다”고 전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를 이겨내면서 건강하게 투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투표소 방문 전후 흐르는 물에 비누로 30초 이상 손 씻기, 투표소 갈 때는 신분증과 마스크 챙기기 등 ‘4∙15 총선 투표 참여 대국민 행동수칙’을 소개한 1TEAM은 마지막으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파이팅! 대한민국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투표를 독려했다.
이처럼, 투표 독려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1TEAM은 지난 3월 31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손 씻기 챌린지’에 동참해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등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의 투표 독려 영상이 공개됐다.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일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행동수칙을 잘 숙지하셔서 소중한 한 표 행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영상을 공개한 1TEAM은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1TEAM 투표 독려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