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정화는 널 보며♥"..송혜교, 박솔미→송윤아도 감탄한 '늘씬 각선미' [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4.15 15: 17

 배우 송혜교가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화보 사진을 연달아 공개하면서 동료 배우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송혜교는 개인 SNS에 자신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패션브랜드와 함께한 화보 여러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청바지에 블랙 크롭티, 핑크 컬러의 샌들을 매치하면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도 뽐내고 있다. 

이어 송혜교는 풀밭 속 의자에 편안하게 앉아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하면서 우월한 몸매를 드러냈다. 다수의 커뮤니티를 통해 송혜교의 데님룩과 해당 패션 브랜드 문의가 쇄도할 정도. 
특히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핑클 이진이 하트 이모티콘을, 배우 박솔미가 "안구정화는 너를 보며"라는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윤아 역시 "참말로 예쁘다. 기분이 좋아지네"라면서 송혜교의 여신 비주얼을 극찬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11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일 101주년을 기념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중국 충칭 임시정부 청사에 한·중 안내서 1만부를 전달했다. 두 사람은 국가기념일마다 해외의 대한민국 역사유적지에 한국어 안내서, 한글 간판, 부조작품 등을 기증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송혜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