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집사부일체→놀라운 토요일' 출연..거침없는 '예능 대세' 행보ing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4.16 10: 30

 이진혁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을 예고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이진혁이 게스트로 출연,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최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선배들 틈에서도 기죽지 않는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낸 이진혁은 즉석 상황극을 통해 선보인 ‘현실 꼰대’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저격하며 예능 대세로 활약, ‘놀라운 토요일’을 통해 공개될 이진혁의 새로운 매력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첫 솔로 앨범 ‘S.O.L’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이진혁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조일권 역으로 열연, 첫 연기 도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에 합격점을 받기도 했다.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입증을 받았던 이진혁이 최근 다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이진혁이 보여줄 대세 행보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진혁이 출연하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오는 25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TOP MEDI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