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이 김하영을 유혹하기 위한 매력 어필에 나선다.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유민상의 속마음 고백과 김하영을 향한 대담한 애정공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되는 ‘절대(장가)감 유민상’에서는 김하영에게 고백하는 유민상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하영 사랑해'라고 적힌 문구로 마음을 전하는 깜짝 이벤트부터 시작해 갑작스럽게 “좋아해요”라고 말하는 등 연이은 직구를 이어간다고. 하지만 도도하기만 한 김하영에 유민상은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동료 개그맨들은 김하영에게 어필할 만한 유민상의 장점으로, 그의 엄청난 재력을 언급하는 등 충격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고. 특히 곧 수령 가능한 거액의 보험이 6개나 있음을 강조하는 등 예상 못 한 스펙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김하영도 유민상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환한 미소를 보이며 유민상을 안절부절못하게 만든 닭살 유발 멘트를 던졌다는 후문. 이에 그녀의 마음을 두드린 빅 앤 리치 유민상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지 모두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하영의 마음을 제대로 흔든 유민상의 아찔한 유혹은 17일 오후 8시 30분 KBS2 ‘개그콘서트’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