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변신' 이외에는 대체할 수 있는 단어가 없다. 솔로 데뷔를 앞둔 솔라의 삭발 콘셉트에 대한 이야기다.
솔라는 지난 16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앞서 솔라는 양갈래 당고머리를 하고 꾸러기 같은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네온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던 바. 이 가운데 솔라가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새롭게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솔라는 그야말로 파격적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솔라는 삭발을 한 채로 베일을 쓰고, 시선을 왼쪽 아래에 두고 있다. 이미지에 얹어진 오렌지빛 무드는 더욱 아련하고 신비한 느낌을 배가한다.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시도했던 솔라가 삭발한 모습을 공개하자, 팬들 이외에도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걸그룹 멤버가 삭발 콘셉트를 시도한 것은 이례적인 일인 만큼, 더욱이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솔라는 독보적인 미모와 치명적인 아우라로 삭발마저 우아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솔라는 그간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해왔다. 특히 지난 16일 공개된 영상 말미에는 솔라가 삭발 분장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 스태프는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하면 청순할 것 같다"고 말해 삭발 티저의 비하인드에 궁금증을 높였다.
솔라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한다. 'SPIT IT OUT'은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라는 연달아 강렬한 임팩트가 있는 티저를 공개하면서, 솔로 데뷔 예열을 제대로 마쳤다. 평소 파워풀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솔라가 '뱉어'를 통해 보여줄 반전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