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MCND의 신곡 ‘떠’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0만을 돌파했다.
지난 9일 오후 6시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MCND의 신곡 ‘떠(Spring)’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20일 기준 1000만을 돌파, 2만 6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MCND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데뷔곡 ‘ICE AGE’로 활발한 활동, 지난 9일 신곡 ‘떠’로 초고속 컴백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MCND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와 아르헨티나, 페루,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0여 개 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 글로벌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통통 튀는 에너지를 담은 ‘떠’로 청량한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MCND는 매 음악방송마다 한국 트렌드 상위에 랭킹 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음을 짐작게 했다.
국내 팬들은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의 응원 속에 ‘떠’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MCND는 최근 공식 팬덤명 ‘젬 (Gem)’을 발표, ‘MCND와 함께 빛나는 소중한 존재’라는 뜻을 덧붙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CND가 데뷔곡 ‘ICE AGE’에 이어 신곡 ‘떠’까지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괴물 신인’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미국 빌보드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핫루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MCND가 앞으로 선보일 활동에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TOP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