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원어스 "시온, 거침없는 돌직구가 매력..'막내온탑'이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4.20 21: 20

그룹 원어스의 시온이 자신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첫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 원어스 편 1,2화에서는 말로하는 프로필 코너가 그려졌다.
첫 번째 순서는 만장일치로 막내 시온으로 결정됐다. 시온은 자신의 취미로 "드라마 보기. 영화나 뮤지컬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환웅이 괴롭히기. 옆 사람 물기"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격을 묻자 시온은 "착하고 형들의 말을 잘 듣는 매력적인 막내"라며 팀에서 제일 뛰어난 점에 대해서는 "형들 보다 솔직하게 말한다"고 말했고, 멤버들도 인정했다. 또한 멤버들은 시온의 뛰어난 점으로 애교, 돌직구, 거침없다, 막내온탑이다라고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시온은 좌우명이 '아님말고'라며 "예전에 선생님께서 일단 도전해보고 아니면 다른 길로 가면 되니까 하고 싶은 걸 해보라는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그걸 듣고 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시온이 직접 꼽은 입덕 포인트는 "속눈썹이 길다. 이쑤시개 올리기를 해봤는데 5개까지 올려봤다. 또 팬분들이 알려주셨는데 입이 하트모양이 된다고 하더라"고 수줍게 말했다. /mk3244@osen.co.kr
[사진] V라이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