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이 편성을 확정 짓고 시청자들과 만날 채비를 마쳤다.
22일 SBS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 측에 따르면 ‘외식하는 날’은 30일(목) 첫 방송된다. 강호동과 대세 홍현희가 MC 호흡을 맞추며, ‘먹요정’ 홍윤화가 합류해 ‘외식하는 날’을 꽉 채운다.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 문화를 관찰하고 참견해 보는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 스타 절친, 자발적 혼밥러, 연예계 사모임,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 가족 등 스타들의 실제 외식을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한다.
이에 앞서 ‘외식하는 날’ 티저 영상이 SBS FiL 유튜브 및 SNS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속 강호동은 “맛 없는 것 먹지 마”, 홍현희는 “여보, 맛 없는 것 먹지 마”라고 한 치킨 광고 영상을 패러디 해 웃음을 자아냈다.
‘외식하는 날’ 제작진 측은 “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이 외식 문화를 알아보는 동시에 우리 동네 소상공인을 위한 맛집 살리기 취지를 가지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강호동과 홍현희 먹신 남매의 MC 호흡과 ‘먹요정’ 홍윤화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외식하는 날’은 4월 30일(목) 오후 8시 50분 SBS FiL, 5월 2일(토) 오후 1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이후 SBS FiL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SBS MTV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시청자들과 만난다. /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