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오늘(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수입배급 티캐스트)은 전설적인 배우 파비안느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어느 가족’ ‘태풍이 지나가고’ ‘바닷마을 다이어리’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 작품마다 가족에 대한 따스한 시선과 시대에 대한 통찰력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거장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이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에서는 엄마와 딸 사이에 복잡 미묘한 관계를 통해 가족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세계적인 배우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의 스크린을 압도하는 열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까뜨린느 드뇌브와 줄리엣 비노쉬는 전설적인 배우 파비안느와 그녀의 딸 뤼미르 역을 맡았으며, 줄리엣 비노쉬의 남편 역할은 에단 호크가 맡아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였다. 지난 개봉 이후 언론과 평단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메시지로 장기 흥행에 성공해 아트버스터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