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장총 들고 저격 나섰다..박해준 또 반할 카리스마 [Oh!쎈 컷]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4.23 08: 34

배우 한소희의 '부부의 세계' 스틸 컷이 공개됐다.
한소희는 JTBC스튜디오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에서 세련된 비주얼과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여다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완벽히 ‘여다경’으로 분한 모습이다. 장총을 들고 목표물을 응시한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풍긴다. 그는 여유로운 미소를 띄며 매끄러운 콧날과 흰 피부를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뛰어난 외모 뿐만 아니라 대선배들 사이에서 뒤지지 않는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힘 입어 ‘여다경’은 드라마 인물 캐릭터 검색 1위에 안착했다.
여다경은 극 중 지선우(김희애 분)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지난 18일 방영된 ‘부부의 세계’ 8화 말, ‘여우회’에 들어오고자 하는 지선우에게 마지막 찬성표를 던진 여다경의 미소는 숨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이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가진 듯 보이지만, 내면에는 끊임없이 의심과 불안을 품고 있는 여다경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극의 몰입감을 더하고 있는 한소희. 본격적으로 시작될 2차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에 방영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9ato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