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택, 9살 연하 미모의 승무원 예비신부 공개+결혼 소감 "정말 행복♥︎"[전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4.23 14: 52

개그맨 오인택이 결혼하는 가운데 "정말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인택은 23일 자신의 SNS에 "아직 웨딩사진만 찍었는데 실시간도 오르고 기사도 많이나고 감사합니다. 오늘 많은 분들이 축하한다고 연락이와서 정말 행복했습니다"란 소감을 전하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오인택은 오는 9월 20일 서울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9세 연하 승무원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 결혼식 주례와 사회, 축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23일 공개된 웨딩화보를 통해 미모의 예비신부의 얼굴이 공개됐다. 배우못지 않은 미모를 지닌 예비신부와 세상을 다 가진 듯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 오인택의 모습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이번 웨딩 화보 촬영에는 문세윤, 양세형, 이정수, 홍인규, 김용명, 김영, 최성민, 김진, 미키광수, 양기웅, 이복동, 빡수민, 안양교, 김여운, 배차배차양배차, 박규선, 홍동명 등 개그맨 선·후배, 동료들이 참석해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 다음은 오인택 소감 전문
아직 웨딩사진만 찍었는데 실시간도오르고 기사도많이나고 감사합니다 오늘많은분들이 축하한다고 연락이와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사랑해요 여러분 아차 오티비는 없어진게 아니에요
곧 다시컴백할께요
/nyc@osen.co.kr
[사진] 오인택 SNS, 로미오프렌즈 ,아이테오, 더루즈플라워, 해피메리드컴퍼니, 모아위, 스타일리스트정민경, 스플렌디노, 수원규중칠우, 웨딩디렉터봉드, 마인모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