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가 관능미와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댄스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사는 지난 20일 개인 유튜브 채널 '리리필름'을 통해 'LILI's FILM #3 - LISA Dance Performance Video'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퍼포먼스 영상은 리사가 안무가 Cheshir Ha와 협업하여 탄생했다. 넋을 놓고 감탄하게 만드는 리사의 매혹적인 춤사위에 깊은 소울이 매력적인 퀸&블랙(QUIN&6LACK)의 '머쉬룸 초콜릿(Mushroom Chocolate)'이 더해지며 범접할 수 없는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블랙&화이트 의상을 입고 등장한 리사는 팔과 다리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시원시원한 춤선을 자랑했다. 특히 리사만의 풍부한 표현력과 섬세한 동작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1분30초 남짓의 짧은 시간이지만 리사만의 강렬한 무드로 영상을 가득채우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백조의 날개짓" "진정한 여왕의 아우라" "독보적인 춤선 퀸리사" 등 세계 각국의 팬들이 남긴 다양한 언어의 코멘트를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 리사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리사의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될때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영상 역시 공개 3일 만에 1000만뷰를 가볍게 넘어섰으며, 빠른 속도로 세계 각종 SNS로 퍼져나가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23일 팝스타 레이디가가의 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식이 전해지며 국내외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다. 더불어 블랙핑크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올해 상반기 글로벌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