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6' TOP3 출신 가수 임도혁이 피아니스트 조우리와 올가을 결혼식을 올린다.
24일 관계자에 따르면 임도혁은 두 살 연하의 조우리와 올해 가을 결혼할 예정이다.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잡지 않았지만 10월, 11월을 염두해두고 있다.
특히 임도혁과 조우리는 약 1년 6개월 정도 교제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미 양가 부모님을 뵙고 상견례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현재 유튜브 채널 '도리랜드'에서 커버영상을 올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팬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임도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도 출연해 결혼소식과 열애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임도혁은 “활동을 하다가 만난 것은 아니다. 인스타그램 DM으로 만났다”라며 “여자친구는 굉장히 아름다우신 분이다. 피아노를 굉장히 잘친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임도혁은 앞으로 어떤 부부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저희는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은 없다. 건강하게 소소하게 행복할 수 있는 부부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4년생인 조우리는 오빠 조한샘과 함께 재즈그룹 샘샘트리오로도 활동 중이다. 지난 1월 ‘Precious’를 발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1992년생인 임도혁은 지난 2016년 ’슈퍼스타K6’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는 소울풀한 보이스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TOP3까지 올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유튜브 '근황올림픽' '도리랜드'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