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차 파워" 에이핑크, '덤더럼'으로 '뮤직뱅크' 1위..트로피 인증샷까지 미모 폭발[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4.24 20: 37

에이핑크가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오르며 멤버들과 기쁨을 나눴다.
24일 오후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에이핑크 여섯 멤버들이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들고 카메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에이핑크의 눈부신 비주얼과 환한 미소가 돋보인다.

에이핑크는 이날 오후 생방송된 '뮤직뱅크'에서 신곡 '덤더럼'으로 1위를 차지했다. 에이핑크 초롱은 1위 소감으로 "항상 어떤 상이든 감사하지만 이번 활동에서 받는 상은 더 뜻깊은 것 같다"고 밝혀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에이핑크는 1위 후보곡인 '덤더럼' 외에도 남주, 은지, 초롱의 스페셜 무대 'Be Myself' 무대를 꾸며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지난 13일 발표된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로 담아낸 댄스곡으로, 컴백 직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1도 없어', '%%(응응)'에 이어 3연속 히트에 성공한 것.
이가운데 에이핑크는 1위 트로피 인증샷까지 올리며 팬들의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에이핑크 정은지 SNS, 뮤직뱅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