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청량 끝판왕들 귀환..컴백 오피셜 포토 '마린보이 같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4.25 08: 19

아스트로(ASTRO)가 '독보적인 청량미'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오피셜 포토 'ANOTHER WORLD'(어나더 월드) 버전 속 아스트로는 '청량' 그 자체다.
화이트와 블루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의 아스트로는 요트 위에서 금방이라도 항해를 떠날 것 같은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한 폭의 그림 같은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바람을 느끼듯 머리를 가볍게 흩날리는 아스트로의 모습에서는 고급스러운 청량함이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이전 공개된 'TIME TRAVELER'(타임 트래블러) 콘셉트와 대비를 이루며 한층 더 청량한 아스트로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아스트로 여섯 멤버가 함께 만들어내는 '청량 시너지'는 '파워 청량'을 예고한 이번 앨범 'GATEWAY'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또한, 아스트로는 오피셜 포토를 통해 '사막의 황량함'과 '바다의 청량함'을 모두 보여주었기에 앨범 속에 담길 이야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는 '청량의 아이콘' 아스트로의 '파워 청량'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판타지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