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하우스에 손현주가 찾아온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7회는 '슈퍼맨 클라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하우스에는 ‘이태원 클라쓰’의 명품 배우 손현주가 온다. 클라쓰가 다른 손님 방문에 왁자지껄해진 도플갱어 가족들의 하루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날 도플갱어 하우스에서는 먹방 요정 하영이의 ‘먹능력’ 테스트가 벌어졌다. 음식 냄새를 잘 맡는 하영이의 냄새 감지 능력을 알아보기로 한 것. 하영이가 숨은 과자 찾기부터 냄새로 레몬차-유자차 구분하기, 가짜 빵들 사이 진짜 빵 찾기 등 다양한 테스트들에 어떤 결과를 만들었을지 궁금해진다.
이어 도플갱어네 집에 배우 손현주가 방문했다. 평소 도플갱어 가족과 친한 손현주가 아이들을 보기 위해 직접 집으로 찾아온 것. 이에 경완 아빠와 연우, 하영이는 모두 손현주가 출연한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박서준 분) 머리로 변신해 클라쓰가 다른 환영이 뭔지 보여줬다고 한다.
또한 연우와 경완 아빠는 손현주 앞에서 ‘도새로이’ 자리를 둔 명장면 연기 대결도 펼쳤다. 치열한 도부자의 연기 대결 끝에 손현주가 선택한 새로운 아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이 샘솟는다. 뿐만 아니라 손현주는 혼자서 연우-하영 남매 돌보기에도 도전한다고. 과연 손현주와 투꼼남매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이는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큰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클라쓰가 다른 손님 손현주와 함께하는 도플갱어 가족의 하루를 함께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27회는 오늘(2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